왕송호수 생태풍경 2022 에코드로잉 전시

관리자
발행일 2022-08-10 조회수 30



 
왕송호수 생태풍경
2022 에코드로잉 단체전
 
그리는 행위는 그리워하는 마음의 표현이다. 생물을 직접 그려보면 생태계에 대한 이해와 사랑이 자란다. 왕송호수에 사는 생물을 관찰하고 형태와 구조를 이해하며 선과 색으로 그려내는 과정은 그리움과 애정에서 시작되었다.
왕송호수 생물다양성 보전 프로젝트를 위해 에코드로잉 팀이 모였다. 지역 생태환경 보전에 관심이 많은 동호인이 함께 멸종위기 야생생물을 직접 그려보고자 했다. 에코드로잉 팀은 매주 수요일 저녁 온라인으로 모여 왕송호수의 생태계를 구성하는 다양한 야생생물을 알아보았다. 이를 표현하기 위해 각자의 개성이 담긴 드로잉 기법을 모색했다.
에코드로잉 팀은 매 주 수요일에 완성한 작품을 온라인에 게시하며 왕송호수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서식지 파괴와 기후변화로 위기에 처한 멸종위기 야생동물을 직접 그려보며, 생태계에 대한 더 깊은 애정을 가질 수 있었다. 이런 작은 마음들이 모여 미래의 생태계를 다양하고 건강하게 만들 것이다.
왕송호수 생태풍경 2022 에코드로잉 단체전이 더 많은 시민들에게 왕송호수 생태계의 다양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 전시기간
2022_08_02_화-31_수 09:00-18:00 (매주 일, 월요일 휴관)
 
◉ 전시장소
왕송호수 작은도서관
경기도 의왕시 부곡동 577-4 레솔레파크(자연학습공원) 내
 
◉ 특별행사
2022_08_19_금 11:00
멸종위기 야생동물 에코드로잉 퍼포먼스 공동작품 제작
 
◉ 참여작가
겨루 경
김은영
느림보 이희숙
상수리 이동현
씨앗 김미숙
오명화
이진아
이팝 이을순
종이배 김정은
Silver 최은영
 
◉ 주관
왕송호수 작은도서관, 사랑의열매, 숲과나눔, 안양군포의왕환경운동연합, 느림
'왕송호수 생물다양성 보전 프로젝트'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재)숲과나눔의 미래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 프로젝트 '초록열매' 사업입니다.
 
▶ 왕송호수 생태풍경 온라인 전시
온라인 전시 페이지에서 전시작품을 디지털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왕송호수 생태풍경 온라인 전시

Attachments

Comment (0)